취약계층의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돕습니다
실적 및 사례
결식우려아동 도시락 제공
남양주시에서는 가족해체, 보호자의 실직 · 질병 · 가출 및 직업적 특성, 아동학대 · 방임 · 유기 · 부양기피 및 거부 등으로 제대로 보살핌을 받지 못하는 결식 사각지대의 아동을 발굴하여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급식을 제공합니다. 주식회사 캐리힐에프엔비는 2007년 최초 설립일부터 지금까지 남양주 시청이 발굴한 결식우려 아동들에게 매일 하루 100명에서 700명까지 안전한 도시락을 가가호호 전달하며 아이들이 무사히 성장할수 있도록 균형있는 식단을 준비하여 제공합니다.
※ 결식우려 : 보호자가 충분한 주식과 부식을 준비하기 어렵거나 아동 스스로 식사를 차려 먹기 어려운 경우
어르신 맞춤형 식사지원
지역 사회 통합돌봄 선도사업으로 지난 2019년부터 지역 내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질 높은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이동지원 서비스 ‘병원모심카’, 영양식사 지원, 틈새 돌봄 사업, 찾아가는 재활 · 간호 사업 등 다양한 보건 · 복지 돌봄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주식회사 캐리힐에프엔비는 영양식사 지원을 담당으로 매년 3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위한 반찬과 간식을 제공하여 어르신들의 영양과 건강을 위해 노력합니다.
무료 반찬 제공서비스
취약계층의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에게 무료 반찬과 도시락을 제공합니다.
사회공헌 사업
이주민연대 샬롬의 집과 함께하는 외국인 이주노동자들의 파트너로 후원과 지원을 통해 사회공헌을 합니다.
친환경 및 다회용기 사업
SK텔레콤과 함께 하는 다회용기 사업의 파트너로 환경보호에 힘쓰고 있습니다.
배송방법
냉장차량으로 집 앞까지 직접 도시락을 배달하거나 급식제공
캐리힐이 드리는 약속